인생은 아름다워 > abciptv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bciptv7

인생은 아름다워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인생은 아름다워_3209658.hwp




트라우마(trauma)가 치유되기 위해서는 억압된 기억으로부터 해방되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실의 `노예`가 되는 history(역사) 가는 비극적인 과거를 비극적인 history(역사) 로 서술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아도르노는 아우슈비츠 이후 인간은 시를 쓸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문제는 누군가가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홀로코스트에 대한 기억은 없고, 그러면 그것은 history(역사) 에서 사라진다는 것이다. 이런 점에서 현실을 직접적으로 재현하는 history(역사) 보다 우회하여 비틀어 보여줄 수 있는 영화가 유리하다. 우리는 현실에 대해 직접 말할 수 없을 때, 돌려서 말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허구화 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소설가나 영화제작자…(省略)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를 보고 나서 작성한 감상문 입니다. 아우슈비츠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타자에게 이해시킨다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아는 살아남은 자들은 침묵할 수밖에 없었다. 아우슈비츠의 생존자들은 아우슈비츠에서는 신은 없었다고 증언했다.

Download : 인생은 아름다워_3209658.hwp( 83 )


인생은아름다워4
다. 아우슈비츠는 모든 기억을 사라지게 하는 history(역사) 의 `블랙홀`이 되어야 하는가?
유대인은 물론 history(역사) 가의 절박한 해결해야할문제는 어떤 방식으로든 아우슈비츠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history(역사) 로 남겨야 한다는 것이다. 신의 존재까지 부정되는 홀로코스트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은 오랫동안 타부이었다. 유태인을 멸종시키고자 했던 홀로코스트(holocaust)는 인류 history(역사) 상 유례가 없는 대재앙이었다.인생은아름다워4 , 인생은 아름다워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20아름다워_3209658_hwp_01.gif %20아름다워_3209658_hwp_02.gif %20아름다워_3209658_hwp_03.gif %20아름다워_3209658_hwp_04.gif


,감상서평,레포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를 보고 나서 작성한 감상문(report) 입니다.인생은 아름다워
순서

아우슈비츠로 상징되는 유태인 대학살 그 자체는 비극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